생각만 해도 입안에 침이 고이는 상큼한 과일 하면 떠오르는 레몬!
피부미용, 피로 해소, 몸속 쌓인 독소 제거에도 좋아서 레몬 디톡스, 레몬워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상큼 톡톡~ 레몬.
청, 에이드, 주스 등 다방면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새콤새콤한 매력에 자꾸 생각나는 레몬이에요. ^^
몇 년 전부터 나탈리스 착즙 오렌지주스와 자몽 주스를 판매하고 있었고 용량이 1.77L로 커서 잘 안 먹게 되더라고요.
이번에 새로 나온 레몬주스는 250ml, 6개 구성이라 부담 없이 구입할 수 있었어요. 마침 할인행사도 진행 중이었고요~
코스트코 냉동 코너에 새로 나온 나탈리스 레몬주스~
물이 들어간 레몬향과 레몬 맛이 나는 주스가 아니라,
물을 넣지 않고 착즙한 레몬 100%의 원액으로 희석해서 물, 보드카, 요리 등에 활용이 가능한 레몬주스예요.
더울 때 음료로 마실 수 있고 냉동이라서 오래가고 여러 가지 활용도 가능하고~ 그래서 하나 구입하고 맛보았습니다.
나탈리스 저스트 픽 레몬주스(Natalie’s JUST PIK’T LEMON JUICE). 원산지: 미국.
* 총 내용량: 250ml x 6EA / 칼로리: 80kcal(250ml), 25ml x 10회/ 1회(25ml) 당 8kcal
미국 내 공식 Best taste Juices 10관왕 차지. 100% 레몬 착즙 원액
나탈리스 저스트 픽 레몬주스(Natalie’s JUST PIK’T LEMON JUICE). 가격은 13,990원.
13,990원 – 2,500(할인가) = 11,490원(구입가).
구입할 때 마침 신제품 할인행사가 기간 중이어서 할인가로 구입할 수 있었어요.
나탈리스 주스는 5대째 감귤류 사업을 하고 있는~
” 우리는 주스를 항상 밤에 착즙 한다. 그래야 냉장 물류 트럭으로 가장 빠른 시간 내에 유통할 수 있다.
주스를 빨리 유통하고 제시간에 시장에 내놓는 것은 신선한 착즙주스 필수적이다. 우리는 지금도 그렇게 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과일을 사용, 가장 신선한 착즙주스를 만드는 꿈’을 실현하기 위해 1989년 시작한 회사. 그렇다고 합니다.
냉동상태라서 옆면에 물 방울이 매치네요.
한번 녹인 주스는 다시 냉동하기보다는 냉장실에 보관하고 먹는 게 좋으니 녹기 전에 얼른 사진 찍고 냉동실로 go~
보관방법: -18℃ 이하 냉동보관 / 원재료명: 레몬 100%
* 사용방법: 4~5배 정도의 물과 섞어 드세요 / 냉장보관: 45일
작고 귀여운 250ml 용량으로 6개가 들어있어요.
한 손에 쏙~
꽁꽁 언 상태의 레몬주스~ 작고 동글하네요.
요기 작은 병에 8개의 레몬이 들어 있어요~
made in FLORIDA~
나탈리스 레몬주스는 플로리다 산 레몬으로 만들어진~
병 아래 레몬 보이세요. ㅋ 250ml 한 병 당 생 레몬이 8개~
먼저 하나만 해동해서 맛보려고 해요~
지금은 장 보고 온 후라 아직까지는 냉동상태로 윗부분만 살짝~ 녹는 중이에요.
완전 해동된 상태의 레몬주스예요.
상온에서 해동해도 되고 따뜻한 물에 담가서 해동해도 되는데 전 상온에서 해동했어요.
전반 밤에 냉장실로 옮겨놓거나 물에 담가서 해동하는 방법도 있어요.
*개봉 후에는 신선하게 먹기 위해선 냉장 보관하고 처음 상태 그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냉동상태에서 보관하세요~
갈아 만들어서 침전이 생길 수 있으니 잘 흔들어서 드세요!라고 적혀 있어요.
병을 잘~ 흔들어 주고 컵에 적당하게 착즙 원액을 담아 줍니다~
적은 듯 하지만 원액이라서 저 정도만 담았어요. 컵에 담긴 레몬주스~
레몬 에이드를 만들어 먹으려고 해요~ ‘-‘ *
컵에 담긴 레몬주스의 양은 250ml의 약 1/3 정도를 넣었어요.
레시피에는 5~6번 먹는 걸로 적혀 있었지만 전 좀 진하게~ 새콤하게 먹는 걸 좋아해서 좀 많이 넣어봤어요. ㅋ
컵에 착즙 레몬주스를 넣고 적당량 넣고 물을 넣은 후 얼음도 넣어주고 잘~ 저어줍니다.
(단맛을 원할 때는 설탕, 꿀, 시럽을 넣어 드시면 되고요~)
탄산수가 떨어져서 그냥 물 넣었는데 전 탄산수가 더 맛나네요. ㅋ
♥ 저스트 픽 착즙 레몬주스 사용 방법 (JUST PIK’T RECIPES) ♥
1. 레몬 에이드: 컵 또는 보틀에 착즙 레몬주스 40ml 넣고, 탄산수 또는 정제수 240ml를 넣고 잘 저어줍니다.
2. 레몬 칵테일: 소주 1병(360ml)에 착즙 레몬주스 50ml(소주잔 1컵)을 넣고, 소주 1병을 부어서 잘 섞어줍니다.
취향에 따라 체리, 오렌지, 레몬 등 여러 가지 과일을 썰어서 함께 섞어줍니다.
※ 소주 대신 보드카, 럼으로 만드셔도 좋아요.
3. 레몬소스: 코팅 팬에 착즙 레몬주스 50ml와 모든 재료를 넣습니다.
(모든 재료: 물 200ml, 식초 40ml, 설탕 180g, 버터 30g, 소금 7g, 레몬 1쪽)
은근한 불에 한번 끓인 후 실온에 보관 후 소스를 사용할 때마다 물 전분으로 농도를 맞춰 해산물 요리와 함께 드세요.
♥ 저스트 픽 착즙 레몬주스 요리에 이용법 ♥
1. 비빔국수 등을 만들 때 식초 양을 줄이고 착즙 레몬주스를 이용해 보세요.
2. 초간장을 만들 때 식초 양을 줄이고 착즙 레몬주스를 넣어 보세요.
3. 샐러드에 드레싱을 뿌린 후, 착즙 레몬주스 뿌려 보세요.
✔ 나탈리스 저스트 픽 레몬주스 먹어보고서!!
건강을 생각해서 주스만이라도 신선한 레몬에 무첨가 착즙 한~ 100% 레몬주스로 즐기는 거!! 어떠실까요?
레몬의 손질과 짜서 먹는 번거로움도 없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냉동이라 해동만으로 쉽게 먹고 유통기한도 넉넉
주로 에이드로 먹는 걸 좋아하지만 가끔 보드카에 넣어 먹는데 좋더라고요~
나탈리스 오렌지 주스도 대박이지만 레몬주스 또한 대박~ ㅋ 코스트코 추천상품이에요.
!!
*전 코스트코 매장에서 구입했는데 온라인 마켓에서도 판매 중이고 용량도 다양하네요.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나탈리스 레몬주스 온라인 구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