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을 맞이하여 간편하게 목과 어깨를 풀어주는 저주파 목 마사지기를 구입했어요.
간단한 제품 소개와 사용기 올려봅니다.
무게: 147g / 배터리 용량: 700mAh / 충전 전원: USB Type-C
✔ 제품의 특징
쿼드코어 4개의 전극판 적용 / EMS 저주파 마사지 / 5단계 마사지 모드 적용 / 16단계 강도 조절 / 온열 기능 적용
원터치 음성 안내 버튼 / 스테인리스 전극판(반영구적 사용)
박스를 열어보며~
화이트 컬러의 심플한 디자인의 목 마사지기가 들어있어요.
✔ 구성품
목 안마기 / 충전기 / 보조 전극판 / 제품 사용설명서
구성품은 간단합니다.
목 안마기에 추가로 부착할 수 있는 쿼드코어 마사지 확장 2구
보조 전극판 삽입구는 고무로 닫혀 있어요. 고무 부분을 열어주고 꼽아주면 돼요~
본체에 꼽아서 추가로 확장한 보조 2구 전극판 모습이에요.
목 부분과 목 아래 부분까지 마사지할 수 있어서 보조 전극판이 있는 모델로 구입했어요.
탈 부착이 가능하지만 주로 부착하고 사용할 거 같아요~
배터리가 부족하면 ‘배터리 부족’이라고 안내음이 나오고 작동이 멈춰요.
C타입 충전 케이블을 꼽아주면 처음에는 붉은색으로 점등되고 충전이 완료되면 초록색 불이 들어와요~
완충 시간까지 약 2시간 소요되고 완충 시 4회 사용 가능합니다.
작동 버튼을 살펴보면!
전원 버튼 / 모드 버튼(M) / 강도 증가 버튼(+), 강도 감소 버튼(-)
전원 버튼을 2초간 꾹~ 눌러주면 ‘전원이 켜집니다’ 음성이 나오고 켜집니다.
M(모드버튼)을 누르면 5가지 자동모드 -> 두드림 모드 -> 주무름 모드-> 지압 모드-> 마사지 모드가 순차적으로 작동해요.
빨강, 초록, 파랑 등 컬러도 같이 바꿔서 예쁘네요~ㅎ
그리고 음성은 높은 볼륨, 낮은 볼륨으로 조절할 수 있고 끄고 켤 수도 있어요.
장착하면 이런 모습이에요~
보호필름을 제거하면 스테인리스 전극판이 보여요.
스테인리스 재질이라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위생적이며 반짝이는 전극판도 깔끔해 보여요.
📌사용 전 주의사항
1. 사용 전 전극판에 붙어있는 보호필름은 제거해야 합니다.
2. 피부가 건조하면 저주파 자극을 받는 부분이 전기 통하듯이 찌릿~거리며 따끔따끔할 수 있어요.
그래서 미리 목 뒤 부분을 건조하지 않게 물티슈나 젖은 수건을 이용하여 닦아내고 사용하면 됩니다.
3. 그리고 두 개의 전극판을 동시에 만지면 따끔~ 통증을 느낄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ㅎ
이제 마시지기를 목에 장착해볼게요~
목 마사지기를 착용한 모습이에요. 전극판이 목에 착 붙는 느낌도 나쁘지 않아요~
목을 감싸듯이 밀착되도록 조정해서 착용해주면 돼요~
안마기를 손으로 잡고 옆으로 당겨주면 자유롭게 늘어나서 내 목둘레 맞게 사용할 수 있어요.
사용 시작 15분 후에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마시지의 과도한 사용은 무리를 줄 수 있어서 하루 2회 15분 사용을 권장)
사용 전 반드시! 목걸이, 반지 등 금속품을 제거!!
본체에 꼽아서 추가로 확장한 보조 2구 전극판을 장착한 모습이에요.
목 아래 중부 승모근까지 마사지가 가능해요~
뭉친 근육도 풀어주고~ 마사지 효과를 도와주는 후끈후끈한 온열 기능도 있어요.
✔ 장수 목 마사지기(목 안마기)를 사용해보고서!!
선물 드리고 마사지기 어떤지 여쭈어 봤어요~
우선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음성으로 알려주니 더 편하다고 하세요. 따뜻한 온열 기능이 있어서 효과가 더 좋다고 하시네요.
가볍고 들고 있지 않아도 되고 휴식을 취할 때 편하게 쓸 수 있어서 좋아하십니다.
무릎이나 팔, 다리 마사지에서도 사용 가능하고 목에 걸어주면 움직이면서도 마사지 받을 수 있어서 맘에 들고요~
자세가 안 좋거나 거북목으로 승모근도 자주 뭉치고 목이나 어깨 쪽 만성통증으로 많이 시달리신다면 한번 생각해보세요.
하루에 잠깐 목에 걸고 마사지를 해주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쉽게 피로하고 뭉치는 목과 어깨에 간편하게 마사지해보세요~
장수 목마사지기 온라인 구매